삼성증권, '한전기술 저조한 실적 목표가 하향'

2015. 4. 26. 13: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영훈 기자] 삼성증권은 26일 한전기술에 대해 저조한 매출과 함께 예상을 크게 하회한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며 이익 조정을 반영 목표주가를 5만 6000원으로 하향한다고 밝혔다.

범수진 삼성증권 연구원은 “1분기 영업이익은 전년대비 45.7% 감소한 77억원을 기록하며 당사 및 시장 예상을 크게 하회했다”면서 “동사의 이익 개선을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의미 있는 설계 매출 증가가 필요한데, 올해 추가 수주 여부에 따라 연간 실적 개선 정도가 결정 될 것으로 생각된다”고 설명했다.

그는 “당사의 기존 수주 가정을 유지하고 예상을 상회한 매출원가율을 반영하여 2015년 영업이익 추정치를 825억원으로 14% 하향한다”고 전했다.

그는 “이익 조정 반영, 목표주가를 5만6000원으로 하향한다”면서 “올해 말까지 신한울 3,4호기 및 사우디아라비아 SMART 원자로 용역 수주 가시성은 높다고 보여지며, 빠르면 올해 하반기 늦어도 내년부터 이익 증가 추세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고 덧붙였다.

/park@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아이 영어글쓰기, 어떻게 교육하나요]<br/>☞정아름. 비키니 입은 채 운동 “아찔한 트레이너"
마곡 지구 미래 가치 갖춘 상가, 동익 드 미라벨 분양
톱모델 한혜진 “올 누드 화보 공개”…완벽몸매 감탄
‘J컵’ 20대 여경, 속옷모델 지원…“경찰만 하기엔 아까운 몸매”
디스패치 클라라, 폴라리스 회장에 “소름끼치도록 싫습니다”…무슨일이?
경마 중 엉덩이 노출 사고, 놀란 관중 일어나…
파퀴아오 vs 메이웨더 경기, 암표 가격 2억 원대 전망…‘세기의 대결’
‘성진국의 예능’ 女모델, 대놓고 男 ‘그곳’을…경악
세계 최초 ‘날아다니는 호텔’ 모습 드러냈다
부산에 들어서는 선시공•후분양 타운하우스, 금정 우진 더클래식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