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Line] "LG이노텍, 성장세 지속된다"

2015. 3. 6. 08: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증권이 LG이노텍에 대해 신모델 판매와 매출처 다변화를 통해 올해에도 성장세를 지속할 것으로 내다봤다. 투자의견은 '매수', 목표주가는 15만원을 유지했다.

6일 김혜용 연구원은 "LG이노텍의 올 1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1조6000억원과 673억원으로 시장 예상치에 부합할 것으로 보인다"며 "1분기는 북미 전략거래선의 신모델 카메라모듈 물량이 감소하는 시기라 매출액이 전분기 대비 23% 줄겠지만, 신모델 판매량 증가세가 이어져 전년 동기에 비해선 22% 증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 있었던 퀄컴 스냅드래곤 810 발열 이슈에 따른 매출 차질 우려에 대해선 걱정할 만한 수준이 아니라는 평가다.

김 연구원은 "발열 이슈에 따른 매출 차질 우려가 있어 기판소재 부문 올해 매출액을 지난해와 비슷한 1조7000억원 수준(기존 대비 5.7% 하향)으로 조정했는데, 시장 예상보다 조정폭이 크지 않다"며 "중화권 거래선 다변화 및 CSP 매출 확대를 통해 매출 차질을 일정 부분 상쇄시킬 수 있다고 보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NH투자증권은 올해 LG이노텍의 영업이익을 전년 대비 13.1% 증가한 3550억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했다. LED 부문은 성수기인 올 3분기께에 흑자전환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했다.

[매경닷컴 이용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