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추천주] 국내증시, 박스권 내 회복세 전망..실적 성장주 '주목'

2015. 11. 23. 08: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손수용 기자] 이번주 국내 증시는 미국 금리 인상에 대한 불확실성이 일정 부분 해소됐지만 추가적으로 지수를 끌어올릴 재료가 부족한 상황에서 회복세를 보일 것으로 관측된다. 오는 25일 예정된 미국 신규주택매매 발표와 27일부터 시작되는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가 증시에 영향을 줄 것으로 보인다.

이번주 증권사 추천종목에는 실적 성장이 예상되는 종목들이 이름을 올렸다.

LG이노텍은 최근 전기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자동차용 모터, 무선통신 등 전장사업에 대한 성장성이 재조명 될 것으로 전망된다. 또 수익성 향상에 따른 실적 기대감도 유효하다는 분석이다.

CJ CGV는 CGV 중국법인이 예상보다 빠른 성장세로 올해 손익분기점(BEP) 달성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중국 박스오피스 성장에 따른 수혜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되며 오는 2016년 말 기준 CGV 중국이 95개로 확장될 것으로 기대된다.

KT는 이번 3분기 실적에서 가장 양호한 가입자당평균매출(ARPU) 성장을 보였다. LTE 가입자 증가 여력이 가장 높기 때문에 2내년에도 연간 4% 정도의 ARPU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통신산업의 무게중심이 유선으로 빠르게 이동하고 있는 가운데, 가장 선제적으로 기가 인프라를 확충했다.

코스닥시장에서는 실적 성장이 기대되고 있는 전자기기 제조관련 업체들이 이름을 올렸다. 휴니드는 통신망 장비 전문 업체로 육군 통신망 교체시 수혜가 전망된다. 보잉 등 글로벌 항공기 업체와의 공급 계약도 증가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적외선, 엑스레이 등을 생산하는 업체인 아이쓰리시스템 적외선 영상센서 수주 증가로 성장이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엑스레이 영상센서를 통한 의료시장 진출도 긍정적이라는 분석이다.

feelgood@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아이 영어글쓰기, 어떻게 교육하나요]
‘에이즈 감염’ 톱배우 엽색행각에 할리우드 초비상
공급은 적고, 매매량은 증가하고, 서울 중심 중대형 아파트 인기
너무 적나라…女보정속옷 홈쇼핑 영상, “얼굴이 화끈”
“北 젊은 미망인ㆍ이혼녀 고위간부 몸종 선발”<RFA>
단숨에 SNS 좋아요 7만개…톱모델, 런웨이 前 즉석 누드사진 ‘대박’
비키니女 데리고 거리 유세? 황당한 구의원 후보
모딜리아니 경매서 1600억원 부른 젊은 한국인, 알고보니…
[영상] 미녀모델 빅맥 22개 ‘폭풍흡입’…식신 몸매가 이 정도?
美 에이즈 감염 톱배우 ‘찰리쉰’…2년간 감염사실 숨기고 성관계 ‘충격’
부산에 들어서는 선시공•후분양 타운하우스, 금정 우진 더클래식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